• '나 혼자 산다' 기안84-장우혁-김반장의 개성만점 여름나기 방법이 공개된다.

    2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각자의 특별한 방법으로 무더위를 날리는 세 남자 기안84, 장우혁, 김반장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은 나홀로 보내는 휴가 풀코스를 선보인다. "이사갈 때 귀찮다"는 이유로 집에 에어컨을 두지 않아 "더워"를 연발하던 그는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곳으로 피신(?)을 떠난다고. 집보다 편한 그만의 휴가지는 시청자에게 상상을 초월하는 큰 충격을 안겨줄 예정.

    자신의 집 옥상에서 즐기는 장우혁의 여름나기 또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옥상에 그늘을 만들고 해먹을 설치하기 위해 퇴약볕에 나서는 그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90년대 인기가요에 맞춰 폭풍댄스를 추는가 하면, 간이 수영장에서 박태환 선수에 빙의된 모습을 보이는 등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징우혁 모습은 방송의 하이라이트다.

    북한산 자락에 자신만의 영역을(?) 가진 김반장은 스릴 넘치는 하루를 계획했다. 평소 잘 만나지 못하는 조카와 워터파크 나들이를 떠난 것. 삼촌과의 데이트에 신나하는 조카의 모습과는 반대로 놀이기구를 무서워하는 김반장의 표정을 비교해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기안84-장우혁-김반장의 한 여름의 휴가 라이프는 22일 밤 11시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혼자산다' 기안84 장우혁 김반장,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