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바이브가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마마무, 업텐션, 이예준 등 후배가수들과 신동엽, 정진형, MC딩동을 비롯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팀의 응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이브 7집 음원 1위’, ‘바이브 7집 100만 장 돌파’라고 쓰인 판넬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마마무, 이예준과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엄지척’ 포즈를 취한 업텐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바이브를 향한 후배 가수들의 열띤 응원에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윤민수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불후의 명곡’ 신동엽, 정재형, MC딩동과 ‘부부 특집’편에 출연진들이 홍보에 가담하며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이 밖에도 김종민, 이기찬, 전현무, 사유리 등이 홍보 지원사격에 나서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킴과 동시에 남다른 홍보 라인업을 자랑했다.
     
    이번 바이브 7집은 바이브 본래의 음악적 색깔은 고수하며, 다채로운 음악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친 앨범으로 거미, 정용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바이브의 정규 7집은 오는 2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