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조선마술사
    ▲ 사진=조선마술사
     

    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가 거미의 자작곡 '사랑해주세요'와 콜레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조선마술사' 뮤직비디오는 올 겨울 가장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선보일 아름다운 영화의 영상과 감성 보컬리스트 거미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인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사랑해주세요’는 거미의 자작곡으로 사랑을 고백하면서도 더 깊은 사랑을 갈망하는 연인의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2014년 발매된 거미의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을 '조선마술사'와 멜로디는 물론 가사적으로도 절묘하게 어우러져 제안하게 되었고 거미 측이 흔쾌히 응하면서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

    조선시대 최고의 마술사 환희와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의 마술 같은 만남부터 사랑을 싹 틔우는 연인의 모습, 이들의 사랑을 가로막는 청나라 최고의 마술사 귀몰의 등장으로 인한 애절한 눈물 연기까지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노래와 어우러져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산한다.

    최근 TV예능 '복면가왕'에서 4연승 가왕의 자리를 차지하고, '히든싱어'에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자타공인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 받은 가수 거미의 애절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는 영화 속 스토리에 쓸쓸하면서도 따뜻함을 전해 감동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로 변신한 유승호와 공주 청명 역의 고아라의 애틋함과 애절함이 묻어나는 모습에서 운명의 기로에 선 두 남녀의 가슴 아프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 '조선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를 둘러싼 사랑과 대결, 모든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2월 30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