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선마술사'ⓒ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조선마술사'ⓒ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12월 30일 개봉을 확정한 연말 최고의 기대작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위더스필름)가 진행하는 ‘매직 크리스마스 커플 이벤트’가 SNS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4일(목)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홀에서 진행되며 '조선마술사'에 출연하는 배우 유승호, 고아라가 참석해 관객과의 오픈 토크 시간을 갖는다. 

    롯데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이벤트 신청 응모 페이지에는 이벤트 참여에 대한 간절한 마음이 담긴 글들이 가득 올라왔다. 

    “우아ㅠㅠㅠ 이 이벤트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ㅠㅠ 드디어 올려주시다뇨 너무 감사합니다!!”(류혜*), “이번 겨울을 빛낼 마력의 영화라고 자부하고, 믿습니다”(오다*), “제가 조선마술사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시죠ㅜㅜ 제가 막 개봉일도 물어봤잖아요! 저 청주 사는데 당첨시켜주시면 학교 끝나자마자 열심히 달려갈 거에요!”(허인*), “하..너무나 감동적인 기회ㅠ 보자마자 이건 무조건 가야한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사랑합니다”(오다*), “롯데 관계자님..공부에 찌들어가고 있는 저를 구출해주세요. 꼭 가고싶습니다ㅜ”(정희*)등 '조선마술사'의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선마술사'의 매직 크리스마스 커플 이벤트는 스타와 관객이 함께 만날 수 있는 특별함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어 배우,관객들 모두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이벤트 신청은 롯데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등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될 경우 지정석을 받을 수 있다. 미당첨될 경우에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스탠딩으로 참석할 수 있다. 

    영화 '조선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유승호 분)와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고아라 분)의 애절한 사랑이야기로 올 겨울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멜로 영화로 손꼽힌다. 
    오는 12월 30일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