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블락비 지코ⓒ출처 사진 속
유레카 지코가 통했다. 그룹 블락비 지코가 신곡 '유레카'를 발매 후 연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7일 0시 공개된 지코의 첫 번째 미니앨범 '갤러리'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유레카'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고공행진을 예고했다.
유레카 지코가 화제인 가운데 지코의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코,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지코는 편안한 후드를 입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시크함이 느껴지는 지코의 올블랙 패션이 인상적이다.
이 사진에서 지코가 착용한 후드 집업은 브랜드 '슬래지코너'의 제품이다. 오버사이즈의 후드 집업은 가볍고 따뜻한 소재와 부드러운 터치 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깔끔한 디자인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세인 요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앞면에는 '슬레지코너' 로고 외에는 다른 것들을 넣지 않아 깔끔하면서도 세련됨을 갖추고 있다.
특히 후드 일체형으로 목 주위까지 덮어줄 하이넥과 소매 핑거 홀이 큰 장점이다. 스포츠 활동 시 이어폰 사용자들을 위한 인사이드 포켓으로 실용성 또한 충족시키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겨울철 트레이닝 웨어를 완성했다.
한편 지코의 '유레카'와 더블 타이틀곡인 '오만과 편견' 을 비롯해 새 앨범에 포함된 수록곡들 역시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