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이하 '수퍼스타')가 음악서비스 밀크와 함께 '수퍼스타x밀크 스페셜 페이지'를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밀크(MILK)는 삼성전자의 뮤직라디오형 음악서비스로 각 장르의 전문가들이 큐레이션한 200여개의 스테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주제의 음악들을 가격, 선곡 고민 없이 들을 수 있다. 

    출시 9개월 만에 앱다운로드 400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뮤지컬과의 콜라보는 '수퍼스타'가 처음이다. 세계적인 대작 뮤지컬이자 압도적인 음악과 높은 완성도의 뮤지컬 '수퍼스타'과의 콜라보로 더욱 다양하고 강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밀크 수퍼스타 스페셜 페이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음원 선공개뿐 아니라 배우와 작품의 다양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사진과 영상이 정기적으로 공개된다.

    ​7월 10일 오픈에 맞춰 유다 역으로 출연중인 한지상 배우의 '수퍼스타' 음원과 공연의 하이라이트 장면 영상 및 스틸이 공개됐다. 또, 공연 초대 및 배우 친필 사인이 들어간 프로그램북과 머그컵 등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갖는다. 

    ​뮤지컬 '수퍼스타'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는 밀크(MILK) 내 '밀크 수퍼스타 스페셜 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후 지속적으로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추가적인 미공개 영상 공개와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세계 4대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을 탄생시킨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명작 중 하나로 전 세계 1억명이 관람한 마스터피스다. 마이클리, 박은태, 한지상, 윤형렬, 최재림 등 국내 대표 배우들이 참여한 이번 공연은 9월 13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