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의 홈스타일 육아법이 공개됐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함께한 미닛메이드 TV 광고 촬영 현장이 전파를 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을 통해 큰 화제가 된 10초 훈육법, 생각하는 의자, 딸기 예절 교육 등 홈스타일 육아법을 진지하면서도 재미있게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삼둥이들이 다양하고 깜찍한 제스처와 함께 실생활을 방불케 하는 개성만점 주스 먹방을 선보이는 CF 촬영 현장 또한 공개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보여줬던 송일국의 홈스타일 식습관 교육에서 비롯된 삼둥이의 맛있게 잘 먹는 식습관이 CF 촬영장에서도 그대로 반영돼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에 푹 빠진 모습이었다. 

    이날 리포터의 화제가 된 10초 훈육법에 대한 질문에 송일국은 "나도 초보아빠고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하나로 10초 훈육법을 찾아낸 거다"라고 답했다.

    이어진 연예인을 시키면 가장 잘 할 것 같은 아이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 첫날 작가들에게 방송친화적이라는 칭찬을 받은 만세를, 결혼을 가장 빨리 할 것 같은 아이에 대한 질문에 "아이들과 오래 있고 싶다. 안 보내고 싶다"라고 밝혀 삼둥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송일국은 올해 삼둥이와 가장 하고 싶은 일로 아이들과 철인 3종 경기를 완주를 할 예정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송일국과 삼둥이가 출연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사진=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