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와 함께 한 자연놀이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이번 촬영은 'Play with Nature', 자연이 곧 놀이터라는 섀르반의 브랜드 철학 아래 송일국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 야외에서 다양한 놀이를 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개된 사진에서는 삼둥이가 카메라를 전혀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인트. 특히 최근 폭풍 성장한 대한, 민국, 만세가 어른들의 특별한 지도 없이 곤충채집을 하고, 잔디밭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나무 놀이터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며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삼둥이 화보는 '삼둥이의 여름나기 대작전'을 메인 콘셉트로 야외놀이 시 벌레를 피하는 법, 태양을 피하는 법, 땀띠를 예방하는 법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추가로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옹기종기 모인 삼둥이가 수박을 먹으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 등 대한, 민국, 만세 삼형제의 장난기 가득한 일상 분위기도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섀르반은 삼둥이 화보 비하인드 컷에 이어 삼둥이의 여름나기 대작전 3편의 영상을 섀르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사진=섀르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