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이 공개됐다.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29일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의 사랑스러움과 유쾌한 모습을 담은 5종 포스터를 한 번에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우선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가 폭소를 터트리는 모습을 담은 유쾌한 메인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연스럽게 터져 나온듯한 네 사람의 건치미소에 절로 엄마미소를 짓게 될 뿐만 아니라 이들이 만들어 나갈 유쾌한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차태현-공효진, 공효진-김수현, 차태현-아이유, 김수현-아이유 각양각색 4커플의 묘한 관계를 드러내는 포스터가 공개돼 눈을 휘둥그레지게 하고 있다. 특히 '20년차 그냥 친구', '피디의 만남', '까나리카노', '이유있는 썸' 등 통통튀면서도 궁금증을 자극하는 포스터 카피가 눈길을 끈다.

    '20년차 진짜 그냥 친구'인 차태현과 공효진의 커플 포스터는 보는 것만으로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차태현은 익살스런 미소를 지으며 공효진을 곁눈질하고 있고,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처럼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그냥 친구'라는 키워드가 만나 20년 우정 속 숨겨진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 공개된 커플포스터에는 '김수현 조련사'에 등극한 듯한 공효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바로 쌈닭PD 공효진과 허당PD 김수현의 만남이 그려진 것. 선후배 PD 사이인 두 사람 사이에 서열(?)이 드러난다. 공효진은 김수현의 목에 사뿐히 헤드록을 걸었고, 이에 김수현 역시 활짝 미소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차태현과 아이유는 보는 이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매력적인 하얀 건치 미소로 시선을 모은다. 차태현은 자상하게 아이유의 어깨를 감싼 채 활짝 미소 짓고 있고, 아이유 역시 환한 미소를 지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무엇보다 '까나리카노 한잔 하실래요?'라는 카피는 '1박2일'을 연상시켜 이들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수현-아이유는 그 자체로 상큼함을 선사한다. 김수현은 미소를 보일 듯 말 듯 입가에 살짝 미소를 머금었고, 아이유는 김수현에게 팔짱을 낀 채 그를 꼭 붙잡고 있다. 특히, 김수현의 가슴팍에 등장한 의문의 손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당장이라도 '김수현 쟁탈전'이 벌어질 것만 같아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4종의 커플포스터에서는 마성의 케미가 마치 선물 보따리처럼 쏟아져 나와 기대감을 더한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서로 다른 마성의 케미를 뿜어내 이들의 어떻게 엮일지, 어떤 이야기들이 그려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 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2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