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상주농협 하나로마트와 광고 후원 협약 충주험멜FC, 충주 중앙초등학교 축구꿈나무들과 만나다 안산도시개발,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 ⓒFC안양
    ▲ ⓒFC안양


    FC안양, 여성 대상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실시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이 여성을 대상으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실시한다.오는 26일(일) 오후 4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경남FC와 홈경기를 치르는 FC안양은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FC안양 선수들에게 원하는 소원을 이메일(event@fc-anyang.com)로 접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FC안양에게 소원을 말한 여성들에게는 3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선수 입장 시 하이파이브 기회 제공, 선수와 함께 하는 즐거운 경기관람, 실현 가능한 소원에 한해서는 소원 성취의 기회를 제공한다.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금) 오후 3시까지이고 당일 오후 6시에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 및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26일 경남FC와의 홈경기를 Lady’s Day로 정하고 여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상주상무, 상주농협 하나로마트와 광고 후원 협약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 백만흠)이 16일 오후 상주농협 하나로마트(조합장 김성철)와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상주상무와 함께하는 상주농협 하나로마트는 상주시의 프로축구 발전과 지역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공동 목표를 약속했다. 

    이를 위해 상주농협 하나로마트는 매 홈경기에 일정금액의 상품권 다량을 구단 경품으로 후원하며, 구단은 홈 경기장 광고로 지원한다.이 밖에도 상호 윈윈하는 관계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모션 등을 계획하여 지역민에게 다가가기로 약속했다. 

    상주상무 백만흠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구단에 힘이 되어주어 감사하다. 상주시를 대표하는 업체 및 기업들과 상주상무가 상호 협력하여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은 긍정적인 발전이다. 구단은 앞으로도 이러한 지역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상주시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 ▲ ⓒ충주험멜
    ▲ ⓒ충주험멜


    충주험멜FC, 충주 중앙초등학교 축구꿈나무들과 만나다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지난 16일, 충주 중앙초등학교(이하 중앙초) 학생들과 함께 프로 축구선수로서의 생활에 관련된 진솔하고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 충주험멜 정우재와 최승호 선수는 이날 오후, 충주험멜 사무국을 직접 찾아온 중앙초 학생들과 뜻 깊은 만남을 가졌다. 

    프로축구선수를 꿈꾸는 중앙초 학생 변관호(13), 이상욱(13), 이재현(13)은 직접 선수와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여러 가지 궁금한 사항들을 질문했다. 인터뷰 초반에는 다소 떨리는 목소리로 조심스러운 분위기였지만, 선수들의 밝은 답변에 곧 긴장을 풀고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 중앙초 학생들은 프로선수의 포지션별 역할 및 필드에서의 임무 등 평소 궁금했었던 질문들을 쏟아냈고, 선수들에게 직접 드리블 요령, 임팩트 있는 슈팅법 등 기본기의 중요성을 배웠다. 

    다소 짓궂은 질문도 있었다. 정우재는 여자 친구가 없냐는 질문에 곤란한 표정으로 고개를 푹 숙이며 한숨을 내쉬었고, 최승호는 가장 막상막하였던 상대팀은 어디였냐는 질문에 한참을 고민하다가 안산경찰청을 꼽았다.같은 초등학교와 대학을 졸업하고, 충주험멜에서 다시한번 호흡을 맞추고 있는 동갑내기 절친 정우재와 최승호는, 중앙초 꿈나무들에게 열심히 노력하면 친구와 함께 프로선수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주었다. 

    이날 인터뷰는 선수들이 사인볼을 선물하며 마무리 되었고, 중앙초 학생들은 오는 19일 홈경기에 초청되어 "Bee together" 행사에 참여해 꿈에 그리던 프로축구 선수들의 손을 잡고 경기장에 입장 한다. (충주험멜 프로축구단은 2015시즌 홈경기 진행시마다 팬들을 초청해 선수단 입장에스코트참여와 단체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Bee Together’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오는 4월19일(일) 오후 2시, K리그 챌린지 5R FC안양과의 홈경기를 앞두고, 지난 두 경기 연속 무패행진(FA컵 포함,홈경기기준)을 이어갈 리그 첫 승에 도전한다. 

    안산도시개발,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에 후원금 1억원 전달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과 ㈜안산도시개발은 지난 13일 안산시청 시장실에서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제종길 구단주, ㈜안산도시개발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제종길 구단주는 “ 시민의 축구단인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관심에 감사하며 좋은 경기력과 결과로 더욱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고 밝혔다. 

    ㈜안산도시개발 이기남 대표이사는 “ 우리 회사도 축구단과 함께 시민들에게 감독을 주는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갔으면 한다 ” 며 이어 “ 개인적으로도 축구를 즐기는 축구인으로서 마음으로 선수들과 함께 뛰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안산도시개발은 2012. 6월 현재 안산지역 53,351세대의 아파트에 지역난방을 공급함으로써 안산시 지역주민의 난방비절감과 대기환경 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주변 자원회수시설의 폐열을 이용한 재생 에너지 활용의 극대화로 에너지 절감에 이바지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회사로서 그 위치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한편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 18일(토) 오후 2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서울이랜드와의 경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