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의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가 파격적인 첫 방 송 시청률 공약을 걸었다. 

    9일,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생중계된 '두근두근 인도'의 스페셜 방송인 '두근두근 미리보기'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동방신기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티트 성규, 엑소 수호가 출연하며 이목을 모았다. 

    이날 약 한 시간에 걸쳐 방송된 '두근두근 미리보기' 스페셜 방송에서는 '두근두근 인도' 소개와 멤버들의 티저 영상 관련 토크는 물론 팬들에게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과 본방사수 퀴즈, 본방 사수 꿀팁 영상까지 공개되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인도 여행을 함께했던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는 화끈한 시청률 공약을 걸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바로 '두근두근 인도'의 첫 방송 시청률이 8%를 넘으면 KBS 계단 앞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선언한 것. 더욱이 규현은 "옷은 한 장만 입기!"라며 깨알 같은 자체규정까지 정하는 열의를 보여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한편, KBS2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10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첫방 '두근두근 인도' 시청률 공약,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