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헨리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이하 우결4)'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가 전날 남겼던 음성 메시지가 함께 관심을 받고 있다. 
    헨리는 '우결4' 발표 전날인 1일 자신의 트위터에 팬들에게 음성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얘기하고 싶은 거 있어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하, 이거 어떻게 이야기해야 될지 모르겠지만.."이라며 머뭇거리는 목소리로 팬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헨리는 "그냥 앞으로 어떤 일이 생겨도 저는 팬들을 생각하고, 팬들 내 마음에 있다는 거 그거 얘기하고 싶었어요"라며 "항상 사랑해요. 그래서 미워하지 마요"라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음성 메시지를 접한 팬들은 헨리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줄 알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하루 뒤인 오늘(2일) 헨리의 '우결4' 합류 소식이 전해지자 '우결4' 출연에 대해 헨리가 미리 팬들에게 양해를 구한 것으로 추측하며 안심하는 분위기다.
    한편, '우결4'에는 헨리를 포함해 씨엔블루 이종현, 원더걸스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첫 촬영에 들어갔으며 현재 누가 누구와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할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사진 출처=슈퍼주니어M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