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수원과 '사랑과 전쟁'을 함께했던 담당 PD와 파트너 걸스데이 유라의 속마음이 밝혀진다.

    18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내가 최고' 특집으로 꾸며지며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지석진, 조여정, 클라라, 박기량, 장수원이 출연한다.   

    이날 드라마 '사랑과 전쟁'에서 로봇연기한 장수원이 출연해 '사랑과 전쟁'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전했다. 그는 "솔직히 촬영할 때 NG도 많이 나지 않았다. 감독님도 특별히 지적하지 않아서 감독님이 마음을 많이 내려놓고 오셨나보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파트너였던 유라는 시트콤을 하던 친구였기 때문에 유라에게 연기에 대해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특히, 장수원과 로봇연기를 함께했던 담당 PD와 파트너 유라의 속마음이 공개돼 장수원을 당황케 했다. '사랑과 전쟁'을 연출한 고찬수 PD는 "풀샷을 찍을 때 그냥 가만히만 서있으면 되는 씬이 있었는데 수원이는 그 장면조차 어색했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고찬수 PD는 진정한 로봇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드라마를 꼭 수원이와 하고 싶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파트너 유라는 "대본 리딩 때 국어책 읽는 것처럼 하셔서 현장에서는 안 그러시겠지 했는데 현장에서도 똑같이 하셔서 깜짝 놀랐다. 그래도 선배님 덕분에 자료화면으로 저도 많이 나가게 돼 감사하다"고 전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KBS2 '해피투게더3'는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해피투게더' 장수원 로봇연기 언급,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