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톤, 타입별 적합 제품, 메이크업 솔루션 추천…시연 서비스 제공

  •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강남점 매장에 팝업 스토어 [프로 터치 숍]을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에스쁘아 모델 <배우 이다희>가 [프로 터치 숍]을 방문해 소비자들과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체험 행사에 함께 하며 일일 뷰티 멘토로 나서기도 했다.

    이달 20일부터 9월 3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에스쁘아 프로 터치 숍에서는 피부 톤에 어울리는 5가지 파운데이션 컬러 선택법 및 건성, 복합성, 지성 타입 별 브러시 사용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 먼저 [셀프 컬러 테스팅 존]에서는 본인의 피부 톤, 타입, 그리고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하기 적합한 컬러와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 번째 [맞춤 페이스 테일러링 서비스 존]에서는 에스쁘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해당 솔루션을 통한 메이크업을 직접 연출해 준다. 

    마지막으로 매장 내에 마련된 포토 존에서는 즉석 사진을 찍고 완성된 베이스 메이크업을 확인, 공유할 수 있다. 

    프로 터치 숍에 방문해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체험한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 한편, 에스쁘아의 모델 배우 이다희는 [프로 터치 숍] 오픈을 기념해 에스쁘아 강남점을 방문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이다희는 에스쁘아의 신제품,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소개하며, 본인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테스트하고, 에스쁘아 전문 스타일러에게 맞춤 피부 테일러링 서비스를 받기도 하는 등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프로 테일러드 핏 페이스 브러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대균과의 공동 연구를 거쳐 보다 전문적으로 한국 여성의 피부 톤과 특징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이 특히 많은 환절기,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브러시로 완벽한 피부 바탕을 표현해 보기를 추천한다”며, “특히 이번에 오픈한 [프로 터치 숍]에서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과 다양한 연출법을 전문 아티스트에게 직접 배워보는 특별한 기회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에스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