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톤, 타입별 적합 제품, 메이크업 솔루션 추천…시연 서비스 제공
-
-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강남점 매장에 팝업 스토어 [프로 터치 숍]을 오픈했다.오픈 기념으로 에스쁘아 모델 <배우 이다희>가 [프로 터치 숍]을 방문해 소비자들과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체험 행사에 함께 하며 일일 뷰티 멘토로 나서기도 했다.이달 20일부터 9월 3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에스쁘아 프로 터치 숍에서는 피부 톤에 어울리는 5가지 파운데이션 컬러 선택법 및 건성, 복합성, 지성 타입 별 브러시 사용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
먼저 [셀프 컬러 테스팅 존]에서는 본인의 피부 톤, 타입, 그리고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하기 적합한 컬러와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공한다.두 번째 [맞춤 페이스 테일러링 서비스 존]에서는 에스쁘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해당 솔루션을 통한 메이크업을 직접 연출해 준다.마지막으로 매장 내에 마련된 포토 존에서는 즉석 사진을 찍고 완성된 베이스 메이크업을 확인, 공유할 수 있다.프로 터치 숍에 방문해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체험한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
한편, 에스쁘아의 모델 배우 이다희는 [프로 터치 숍] 오픈을 기념해 에스쁘아 강남점을 방문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이다희는 에스쁘아의 신제품,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소개하며, 본인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테스트하고, 에스쁘아 전문 스타일러에게 맞춤 피부 테일러링 서비스를 받기도 하는 등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했다.이번에 출시한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프로 테일러드 핏 페이스 브러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대균과의 공동 연구를 거쳐 보다 전문적으로 한국 여성의 피부 톤과 특징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에스쁘아 관계자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이 특히 많은 환절기,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브러시로 완벽한 피부 바탕을 표현해 보기를 추천한다”며, “특히 이번에 오픈한 [프로 터치 숍]에서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과 다양한 연출법을 전문 아티스트에게 직접 배워보는 특별한 기회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사진 = 에스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