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EXO) 시우민이 모카빵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Mnet '뜨거운 순간 XOXO EXO'에서는 엑소의 신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파를 탔다. 
    이날 엑소 뮤직비디오 현장에는 크리스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각 멤버별로 인터뷰를 끝낸 크리스는 시우민을 찾았고, 시우민은 배가 고팠는지 빵을 먹으며 크리스의 인터뷰에 응했다. 
    크리스는 빵을 먹는 시우민의 모습에 "이번에 살 뺄 생각 없냐"고 물었다. 하지만 시우민은 "배고프다. 뮤직비디오 찍으려면 많이 먹어야 된다"며 남다른 모카빵에 대한 애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시우민은 모카빵을 크게 베어 물거나 손으로 뜯어먹는 등 맛있게 모카빵을 먹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시우민의 모카빵 먹방을 바라보던 크리스는 "모카빵이 대세라더라"고 어설픈 말투로 인터뷰를 진행하고자 했으나 시우민은 "그건 아니고"라고 냉정히 답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뜨거운 순간 xoxo 시우민 모카빵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뜨거운 순간 xoxo, 너무 좋아" "뜨거운 순간 xoxo, 카이 너무 예쁨" "뜨거운 순간 xoxo, 시우민 귀엽더라" "뜨거운 순간 xoxo, 시우민 누구 닮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Mnet 뜨거운 순간 xoxo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