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완전체로 컴백한다.
    4일 지오디 15주년 기념 프로젝트를 맡은 싸이더스HQ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렸다. 
    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윤계상 총 5명은 데뷔 15주년을 맞아 지오디로 뭉치게 됐다. 오는 8일 신곡 음원을 발표할 계획이며 수익금은 기부한다고.
    8일 공개되는 음원을 포함한 정규 앨범은 7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또 7월 12일, 13일 양일간에는 15주년 기념 콘서트도 열린다.
    god는 지난 2002년 5집 '챕터5'가 5명이 함께 발매한 마지막 앨범이다. 이후 윤계상이 빠진 채 4명 체제로 활동을 이어왔기에 이번 컴백 소식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1999년 데뷔곡 '어머니께'로 큰 사랑을 받았던 god가 오랜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날짜가 어버이날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김범준 싸이더스HQ 음반 사업부 이사는 "god만의 따뜻하고 트렌디한 색깔이 담긴 음원들이 이번 앨범에 수록될 것"이라며 "오랜 기간 팬들을 기다리게 한 멤버 한 명, 한 명의 진심과 노력이 담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god 완전체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god 완전체 컴백, 너무 좋아요" "god 완전체 컴백, 콘서트 꼭 가고야 말리다" "god 완전체 컴백, 이게 얼마만이야" "god 완전체 컴백, 거의 10년 만이네" "god 완전체 컴백, 진짜 좋아했는데" "god 완전체 컴백, 꺅 오빠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god는 음원과 공연을 위주로 한 최소한의 활동을 이어갈 계획으로 알려졌다.
    [사진 출처=god 4집 앨범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