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 홍진영의 지인 코요테 신지와 스피카 주현이 깜짝 출연했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이하 우결4)'에는 홍진영 남궁민 커플은 홍진영의 지인 코요테 신지와 스피카의 주현과 만났다.
    이날 남궁민은 홍진영의 지인을 만나서 그녀에 대해 궁금한 점들을 물어봤다.
    특히 남궁민은 "물어보고 싶은 게 있다"며 "(홍진영이) 왜 이렇게 끼를 부리는 거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져 홍진영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에 주현은 "어렸을 때부터 그랬다"며 담담하게 대답했고, 신지는 "그건 끼가 아니라 그냥 얘 인생이다"라고 말해 남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당황한 남궁민은 "흘리는 게 진영이 인생이에요?"라고 되물었고, 진영은 "뭘 자꾸 흘린대"라며 민망한 듯 투정을 부렸다.
    이 밖에도 이날 남궁민은 홍진영의 지인들 앞에서 "점점 더 알아가며 마음을 열고 있다. 홍진영을 진심으로 대하고 있다. 거짓으로 하면 시청자들이 다 알 거라고 생각한다"며 홍진영에 대한 진심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남궁민 홍진영 지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궁민 너무 좋아" "남궁민 너무 멋있다" "남궁민 저런 남자 어디 없나요" "남궁민, 만나고 싶다" "홍진영 너무 귀여움" "홍진영 예쁘다" "남궁민 홍진영 은근 잘 어울리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