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신동과 모델 강신애의 열애 소식에 팬들도 깜짝 놀랐다.

    신동과 강시내는 지난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IFC몰에서 다정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신동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신동과 강시내는 지인의 소개로 최근 가까워진 사이"라며 "여자친구와는 이미 지난해 결별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앞서 신동은 2010년 SNS와 방송을 통해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교제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신동은 2010년 7월 SBS '강심장'에 출연해 "결혼을 생각하고 사귀는 여자친구가 있다. 상견례도 준비하고 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신동은 영상편지를 통해 "영원히 나와 함께 행복해 주겠니? 나랑 결혼해 주라"며 깜짝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다.

    신동 강시내 열애 소식을 접한 팬들과 네티즌들은 "신동 결별과 열애 소식 당황스럽다", "신동 열애 정말 놀랐다", "신동 결별 이유가 뭐지?", "본인도 난감하겠어", "전 여자친구와 잘 지내는 줄 알았는데..", "왠지 씁쓸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동의 새 연인 강시내는 168cm에 48kg으로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세련된 외모를 자랑한다. 강시내는 대기업 사내 방송과 홍보 영상, 아웃도어 카달로그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신동 강시내 열애, 사진=뉴데일리 DB/온라인 커뮤니티/SBS '강심장'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