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를 앞둔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이 신비로운 분위기의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악동뮤지션은 4월 1일 오후 3시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편안한 복장을 한 채 뿔테 안경을 쓴 이찬혁과 하얀 원피스에 웨이브 머리를 하고 환하게 웃고 있는 이수현은 순수한 느낌 그대로의 모습으로 푸른 숲을 배경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얼음들'과 '200%'를 최초로 선보인다. '얼음들'과 '200%'는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트리플 타이틀곡 중 두 곡으로 '얼음들'은 악동뮤지션이, '200%'는 YG가 직접 타이틀곡으로 추천한 노래다. 

    '얼음들'은 어른들을 차가운 얼음에 비유한 곡으로 지금까지 악동뮤지션이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느낌의 슬로우 곡이고 '200%'는 악동뮤지션 특유의 매력이 잘 녹아있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해 'K팝스타2' 우승자로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참신한 발상의 가사와 매력적인 보컬로 주목 받으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우승 이후 1년 만에 같은 곳에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는 점에서 이번 무대에 대한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오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전곡 음원을 발표한다.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