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문세가 8년 만에 OST를 선보였다.
    28일 이문세가 부른 KBS 2TV 주말연속극 '참 좋은 시절' OST '슬픔이 지나고 나면' 음원이 공개됐다.
    이문세의 '슬픔이 지나고 나면'은 '참 좋은 시절'의 메인 테마곡으로 드라마의 내용과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지난 23일 '참 좋은 시절'에서 선공개된 바 있다. 
    동석(이서진)과의 과거 애틋했던 기억에 힘들어하는 해원(김희선)의 모습과 이문세의 절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감동을 안겼다.
    이문세의 '슬픔이 지나고 나면'은 발라드 히트메이크 김범주가 작곡했으며 조성모의 '아시나요' 등을 작사한 강은경이 작사했다. 
    '참 좋은 시절'의 OST 제작사 스타 엔트리 측으 "이문세 씨가 '참 좋은 시절'의 따뜻한 힐링 스토리에 '발칙한 여자들' OST '알 수 없는 인생' 이후8년 만에 OST에 참여해 주셨다"며 "이문세 씨는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 편곡 등의 전체적인 작업에 직접 관여하는 열정을 보이며 그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고 설명했다.
    28일 음원이 공개됨과 동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이문세의 저력을 발휘했다.
    이문세 슬픔이 지나고 나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문세 슬픔이 지나고 나면, 노래 좋더라" "이문세 슬픔이 지나고 나면, 역시 이문세" "이문세 슬픔이 지나고 나면, 아 드라마 너무 좋아" "이문세 슬픔이 지나고 나면, 드라마랑 잘 어울림" "이문세 슬픔이 지나고 나면, 명품 보이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금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핑크스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