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 남궁민과 홍진영이 첫 만남을 가졌다.
    지난 22일에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가수 홍진영과 배우 남궁민의 첫 만남이 전파를 탔다.
    이날 두 사람은 '최종 목적지 주소'를 받아 들고 한 장소에서 만났다. 어색하게 인사를 나눈 뒤 서로가 한 동네에 사는 것을 알게 됐다.
    이후 미션카드에는 홍진영의 단골집에 찾아가라는 미션이 담겨있었고, 홍진영은 남궁민을 자신이 자주 가던 닭발집으로 안내했다.
    첫 만남부터 닭발을 먹던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이것 저것 물어보기 시작했고, 두 사람은 좀더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남궁민은 즉석에서 핸드폰을 꺼내 홍진영을 검색했고, 여러 기사를 보며 그녀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했다.
    특히 남궁민은 "홍진영 비키니 사진 대박?"이라고 기사 제목을 읽은 뒤 해당 기사를 클릭해 사진을 보았고, 이내 숨길 수 없는 미소를 방출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남궁민은 "대박이라고 할만 하다. 하하하하"라며 웃었고, 이에 민망해진 홍진영은 고개를 숙이며 웃었다.
    이 밖에도 이날 두 사람은 서로에게 돌직구를 던지며 솔직한 모습으로 향후 두 사람의 모습에 대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남궁민 홍진영 비키니사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궁민 홍진영, 은근 잘어울림" "남궁민이 홍진영 위에 있더라" "남궁민 홍진영, 재밌더라" "남궁민 홍진영, 돌직구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