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만 반응해' 티저, 달콤한 연인 이야기
  • 그룹 비스트 용준형과 배우 이세영이 커플로 분했다. 
    22일 이승환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이승환의 정규 11집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너에게 반응해' 뮤직비디오에서 용준형은 인터넷 방송 '먹방 BJ'로 분해 이세영에게 첫 눈에 반해 짝사랑하는 역할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용준형이 짝사랑하고 있는 이세영이 자신의 판타지 속에 등장해 놀라워 하고 있는 장면과 용준형의 판타지 속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세영이 용준형에게 무언가를 직접 먹여주고 있는 모습은 실제 연인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용준형은 이세영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놀라서 당황하기도 했지만 이내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전언. 
    드림팩토리 측은 "용준형 씨의 소심 남 연기와 이세영 씨의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매력적인 장면이완성됐다"며 "두 사람 모두 자신의 배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마무리 됐다"고 전했다.
    이승환의 신곡 '너에게만 반응해'는 봄기운이 가득한 따뜻한 노래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센스 있는 노랫말로 시선을 끄는 곡이다.
    한편, 용준형 이세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용준형 이세영, 잘 어울린다" "용준형 이세영, 알콩달콩" "용준형 이세영, 아 예쁘다" "용준형 이세영, 연애하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드림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