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2'가 시청자 투표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도입했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모처에서 열린 KBS 2TV '사랑과 전쟁 시즌2' 아이돌특집 기자간담회에는 고찬수 PD를 비롯해 오승아, 강태오, 이민혁이 참석했다.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2'는 시청자가 결말을 선택하는 양방향 드라마의 콘셉트로 진행되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활용한 시청자 투표가 진행된다.

    이날 고찬수 PD는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2' 결말은 두 개로 촬영해두고 방송이 끝나기 5분 전쯤 여자 주인공이 둘 중 한 사람을 선택해야하는 상황이 생긴다. 그때 시청자 의견에 따라 하나만 방송에 나간다"고 설명했다.

    이번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2'는 '만약 당신이 여자주인공 입장이라면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에 대해 시청자가 투표하는 생방송 참여드라마 콘셉트로 나머지 결말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투표 방식은 사전 투표와 방송 투표로 나뉘며, 사전 투표는 방송 전날 자정까지 티저영상만 보고 선택한다. 투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방송 전인 19일 오후 3시부터 4월 3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방송 날인 4월 4일 오후 11시 10분부터 다시 투표를 이어간다.

    한편,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2'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수영(레인보우 오승아)의 이야기를 그린다. 서프라이즈 강태오가 7년 연애 끝에 차인 전 남친 주원 역을 연기하며, 비투비 이민혁은 로맨틱한 연하남 현우 역을 맡았다.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2'는 오는 4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2,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