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조인성이 일본에서 뜨거운감자와 함께 콘서트 형식으로 일본 팬들과 만난다.15일 조인성은 일본 도쿄 고탄다 유표드홀에서 단독 팬미팅 개최한다. 그는 '2014 조인성 화이트데이 라이브 나이트 위드 뜨거운 감자'로 약 2000여 명의 일본 팬들과 달콤한 화이트 데이를 함께 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팬미팅은 콘서트 형식으로 펼쳐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소 조인성의 절친으로 알려진 김씨가 소속돼 있는 그룹 뜨거운감자와 함께 노래와 토크쇼를 겸한 무대를 꾸미기 때문이다.
15일 조인성의 소속사 IOK컴퍼니 측은 공식 트위터에 “화이트데이에 달콤한 목소리를 들려줄 배우 조인성의 열혈 밴드 연습 현장을 공개한다”라며 “늦은 시간에도 연습 또 연습,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하는 조인성의 팬 사랑이 느껴진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이번 일본 팬미팅은 조인성의 숨겨진 노래 실력과 센스 있는 토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조인성 일본 팬미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인성 일본 팬미팅, 뜨거운 감자와 어떤 노래를 부를지 기대된다”, “조인성 일본 팬미팅, 한국에서도 콘서트 보고 싶다”, “조인성 일본 팬미팅, 일본에서 인기가 많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인성은 팬미팅 참석을 위해 14일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사진=IOK컴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