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장미여관의 멤버 육중완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합류하게 됐다.
    6일 한 매체는 '나 혼자 산다' 최행호 PD와의 인터뷰를 통해 육중완의 합류 소식을 단독 보도했다.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행호 PD는 "다음 주 방송부터 육중완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미 첫 촬영도 마쳤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육중완은 자취 경력이 오래돼 김광규처럼 혼자 사는 사람만의 애환이 많다"며 "평소 '나 혼자 산다'를 애청하는 사람들이 공감을 느낄만한 요소가 많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육중완만의 어쩔 수 없는 코믹 요소도 있다"고 덧붙여 육중완의 출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육중완은 MBC '무한도전' 가요제에 노홍철과 한 팀을 이뤄 출전했을 당시 자신의 옥탑방을 공개한 적 있다.  
    당시 육중완은 더러운 베갯잇 등 리얼한 자취방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이후 육중완은 MBC '라디오스타', MBC every1 '장미테레비'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또한 그는 지난 1월 24일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특별 출연해 혼자 사는 남자의 모습을 리얼하게 선보이기도 했었기에 '나 혼자 산다'에서 그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육중완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육중완 나혼자산다, 기대되네요" "육중완 나혼자산다, 재밌을 듯" "육중완 나혼자산다, 베갯잇 어쩌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육중완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4일 밤 11시 2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