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리니크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SPF45/PA+++]
자외선이 피부에 닿기 전에 햇빛을 반사시켜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제가 출시됐다.
<크리니크>가 100%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인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SPF45/PA+++]를 선보인 것.
크리니크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SPF45/PA+++]는
피부를 자극하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과 오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이 거의 없는, 순한 자외선 차단제이다.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제품으로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멜라닌 과잉 생성을 예방하고, 색소 침착과 다크 스팟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준다.
특히 크리니크의 독자적인 기술인 눈에 보이지 않는
숨 쉬는 필름 막 [인비저블 스크린™] 공법을 적용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투명한 보호막을 형성, 자외선을 반사시켜
자외선이 피부 속으로 투과되지 않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백탁 현상 없이 아주 가볍게 피부에 도포되며,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려 균일하면서도 광채 나는 피부톤을 만들어 준다.
유분감이 없는 액상 타입 포뮬러로
끈적임이나 뭉침 현상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실크처럼 가볍고 얇게 밀착된다.
제품에 함유된 [논 드라잉(Non-drying)] 성분은
하루 종일 피부를 건조하지 않고 편안하게 해준다.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SPF45/PA+++]는 눈가 테스트를 완료해
눈 주변을 포함한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아시아인의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색상이 함유된 [쉬어 틴트(Sheer Tint)]와
투명하고 밝게 피부결을 즉각적으로 보정해 주는 [쉬어(Sheer)] 2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0ml에 4만8,000원대.
▲ 쏘내추럴 [브릴리언트 페이스 메이커 트리플 펑션 팩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쏘내추럴>이
커버와 광채효과를 동시에 부여해 깨끗하고 입체감 있는 피부로 완성해주는
[브릴리언트 페이스 메이커 트리플 펑션 팩트]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브릴리언트 페이스 메이커 트리플 펑션 팩트]는
커버, 광채 두 가지의 다른 베이스가 피지 분비로 인한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투명, 매끈, 광채 나는 피부로 코팅해주는 [조명발피부 반사판 팩트]다.
2가지 다른 베이스 중 [커버 베이스]는 천연 클레이 파우더가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고,
[광채 베이스]는 미세 펄 입자가 자연스러운 광채효과를 부여해 하이라이터 역할을 해준다.
피지 분비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다크닝 현상 없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밀착력이 우수해 오랫동안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가능하게 해준다.
[브릴리언트 페이스 메이커 트리플 펑션 팩트]는
1호, 2호 2가지 타입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2g에 2만1,000원대.
▲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
이제 BB크림도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커버력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
촉촉한 보습 효과, 투명한 윤기까지 충족시키는 [워터 글로우 BB]를 선보였다.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는
촉촉하고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커버력까지 갖춰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제품이다.
[베이지]와 [딥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워터 글로우 BB]는
들뜨지 않고 붉은 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한 듯 안 한 듯 세련된 피부톤을 연출한다.
특히 [워터 글로우 BB]는 얇고도 뛰어난 커버력과 함께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갖춰 여성들은 물론,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도 알맞다.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을 완화시키는 [주름 개선 기능],
수분 마스크처럼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는 [보습 기능],
피부 톤과 결을 동시에 정돈해주는 [프라이머 기능],
모공 및 잡티들을 가려주는 [컨실러 기능],
피부에 환한 광채를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트 기능]까지 갖췄다.
이 외에도 SPF3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겸비해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르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는 스타들이 사랑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최근 배우 김민희, 소이현, 이진욱이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를 사용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에서 관심을 받는 등 일반인은 물론
여배우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마죠리카 마죠르카 [아이 헌터(EYE HUNTER)]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상대방을 유혹하는 치명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아이 헌터(EYE HUNTER)]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이 헌터] 컬렉션은
눈가의 인상을 강렬하고 대담하게 연출해 줄 [블랙 라인]과
유혹적인 색상의 [컬러 라인], 퓨어한 컬러로 이루어진 [립글로스]로 구성됐다.
주력제품인 블랙라인 [라인 헌터]는
납작한 형태의 브러시 모양인 더블 헌터 브러시를 적용한 리퀴드 아이라이너다.
각도에 따라 측면의 얇은 면으로 섬세한 극세 라인을 연출 할 수 있고,
넓은 면으로는 볼드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으로 간편하게 속눈썹 사이사이까지 선명하고 또렷하게 메꾸어 주고,
땀과 피지에 강한 워터 프루프 타입으로 오랜 시간 유지된다.
컬러 라인 [퍼펙트 오토매틱 아이라이너]는
[버건디 컬러]와 [바이올렛 컬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블랙 베이스에 신비로운 펄이 더해져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눈매를 표현할 수 있으며,
원하는 만큼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 식 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허니 펌프 글로스 네오]는
흘러내릴 듯 반짝이는 윤기와 농밀한 느낌을 선사하여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켜 주는 립글로스.
색상은 입술 본연의 빛처럼 자연스러운 [오렌지 컬러]와
순수하고 달콤한 [핑크 컬러] 2가지다.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아이헌터 출시 기념으로
[아이헌터 메이크업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신제품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한 뒤, 인증 샷을 찍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에게는 [아이 헌터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며,
2등은 신제품 [라인 헌터],
3등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베스트 제품 [래쉬 킹] 혹은 [래쉬 엣지 마이스터]를 증정한다.
[퍼펙트 오토매틱 아이라이너]와 [허니 펌프 글로스 네오]는 한정기간 동안 판매되며,
가격은 [라인 헌터] 1만4,000원대, [퍼펙트 오토매틱 아이라이너] 1만8,000원대,
[허니 펌프 글로스 네오]는 8,000원대.
[사진 = 크리니크, 쏘내추럴, 슈에무라, 마죠리카 마죠르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