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컷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될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탁구와 볼링, 배드민턴, 농구에 이어 다섯 번째 종목 태권도가 대망의 첫 선을 보인다. 

    강호동, 김연우, 존박, 줄리엔 강, 서지석 등 다섯 MC를 비롯해 2PM 찬성, 인피니트 호야, 빅스타 필독이 새 멤버로 합류해 보는 즐거움 더할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예체능' 측은 8명의 위풍당당한 태권도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8명은 국가대표에 버금가는 강렬한 눈빛과 각각의 개성 넘치는 포즈가 눈길을 끈다.

    '예체능' 제작진은 "지난 '예체능- 농구 편'이 화려한 플레이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면, 태권도는 지덕체(智德體)를 겸비한 고유무술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인 오디션을 통해 본 태권도는 그 동안 우리가 단순히 생각했던 선수들과 학생들만의 전유물이 아니었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전 연령이 태권도를 폭넓게 즐기고 있다는 사실에 제작진 역시 놀라워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태권도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태권도 문화를 조금 더 친숙하게 배울 수 있는 값진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상남자 포스 제대로네", "강호동 으르렁~ 역시 남달라",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보니 방송 더 기대된다", "태권도복 자태 다들 잘 어울려",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이런 모습 처음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우리동네 예체능' 태권도 편은 4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예체능 태권도 프로필, 사진=KBS '우리동네 예체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