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대 애니메이션의 1위에 등극한 사상 최고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대한민국을 뜨겁게 녹이며 스크린에 이어 브라운관까지 흥행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역대 애니메이션 1위, 골든글로브 수상 및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등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사상 최고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인기 드라마는 물론 인기 예능에까지 깜짝 출연하고 있는 것.
먼저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주말드라마 <세번 결혼하는 여자>(이하 세결여)에 <겨울왕국>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2일 방송된 <세결여>에서 정태희(김정난)와 조카 정슬기(김지영)이 함께 즐거운 극장 데이트를 하는 장면에서 환상적인 3D 영상과 웅장한 OST를 자랑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전파를 탄 것.
특히 영화를 관람한 후 김정난이 <겨울왕국>의 주제인 진실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명품 주제가 ‘Let It Go’를 흥얼거리는 모습까지 더해져 영화를 본 시청자들에겐 반가움을, 아직 보지 못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냄과 동시에 <겨울왕국>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같은 날 방영된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황해’에서는 개그맨 홍인규가 <겨울왕국>의 신비로운 매력의 언니 ‘엘사’로 깜짝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홍인규는 ‘엘사’를 연상시키는 금발 가발에 파란색 드레스를 입고 수염을 더한 익살스런 모습으로 <겨울왕국>의 패러디 열풍에 동참했다.
또한, 이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새로운 MC 이유비가 <겨울왕국>의 주제가 ‘Let It Go’를 열창해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켰다. 이유비는 실제 <겨울왕국>에 온 것 같은 세트와 함께 눈의 여왕으로 완벽 변신해 놀라운 가창력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에일리에 이어 다비치의 이해리 역시 ‘Let It Go’를 부른 영상을 공개해 이디나 멘젤 못지 않은 명품 가창력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처럼 가창력으로 소문난 가수들의 ‘Let It Go’ 부르기가 유행처럼 퍼지며, 마치 한류 아이돌 샤이니의 종현이 부른 것 같은 원곡의 음을 낮춘 ‘Let It Go’ 버전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겨울왕국>과 함께 명품 OST ‘Let It Go’의 인기를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한편, 이해리 에일리 효린 ‘let it go’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해리 let it go 소름 돋네”, “에일리 let it go 다시 들어도 좋다”, “효린 let it go 역시 최고의 가창력 아이돌”, “에일리 let it go 원곡 듣는 줄”, “이해리 let it go 명품 보이스 입증”, “효린 에일리 이해리 let it go 가창력 막상막하” 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