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로트가수 박현빈이 ‘Let It Go(렛잇고)’ 열풍에 합류했다.

    7일 Mnet ‘트로트X’ 공식 트위터에는 박현빈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잇고’를 열창하는 영상이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박현빈이 부른 ‘렛잇고’는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고풍스럽고 웅장한 원곡과 달리 밝고 경쾌한 매력이 물씬 풍겼다. 특히, 박현빈 특유의 화려한 꺾기 창법까지 더해져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트로트 엑스> 제작진은 “<트로트 엑스>의 트로듀서(트로트+프로듀서), 일명 코치로 앞서 공개된 태진아, 설운도, 박명수, 홍진영, 뮤지에 박현민이 새롭게 발탁됐다”며 “그의 합류 소식을 가장 트로트스럽게 전하고 싶었던 차에 박현민 역시 흔쾌하게 이번 영상을 수락해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화 <겨울왕국> 엔딩 크레딧송인 ‘렛 잇 고’는 그동안 배우 이유비, 효린, 에일리, 이해리, 디아, 손승연, 은가은 등이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현빈 ‘let it go’(렛잇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현빈 let it go 신선하고 흥겨워”, “들으수록 푹 빠지는 듯~”, “박현빈 let it go 중독성 강하하네”, “효린 에일리 김연아.. let it go 열풍 끝이 없네”, “박현빈 let it go 역시 폭풍 가창력”, “박현빈 렛잇고 나도 모르게 어깨가 들썩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트로트 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락, 힙합, 댄스,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다.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박현빈 let it go(렛잇고), 사진=해당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