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에 김수현 오열 연기와 비교되며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지난 27일 종합편성채널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 공식 홈페이지에는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SBS 수목드라마 SBS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2회 김수현의 에필로그를 패러디한 신동엽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별그대>에서 도민준(김수현)은 “떠날 날이 다가오고 있는데 기분이 어떠냐고요? 글쎄요”라고 말한 뒤 천송이(전지현)를 두고 떠나야하는 괴로운 마음에 폭풍 오열했다.
영상 속 신동엽은 “99인의 여자를 만날 생각하니 어떠냐고요. 글쎄요”라고 말한 뒤 입을 손으로 가리고 폭풍 오열했다. 하지만 이내 눈문을 쥐어 짜던 신동엽은 “안 나와 안 나와”라고 급하게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같은 장면 다른 느낌”, “오랜만에 배꼽잡고 웃었다”,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역시 예능의 신!”, “신동엽 토크 기대된다”,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김수현이랑 완전 달라”, “역대급 패러디 최고 장면~”, “김수현 반응이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는 내달 23일 첫 방송된다.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사진=SBS 별그대/ JTBC 해당 공식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