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황정민이 결혼 스토리를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내 김미혜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황정민이 출연해 현재 자신의 아내와의 연애, 결혼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공개된 김미혜 씨는 수수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황정민은 아내와 뮤지컬 '캣츠'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설명, 여전히 아내를 생각하면 설렌다고 고백하며 로맨틱한 모습을 보였다.  
    황정민의 아내 김미혜 씨는 1970년 생으로 황정민과 동갑이다. 김미혜 씨는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현재는 뮤지컬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계원예고와 성균관대 무용과를 거쳐 1991년 뮤지컬 '넌센스'로 데뷔했다. 현재 황정민을 비롯해 강하늘, 박정민, 최우리 등이 소속돼 있는 기획사 '샘컴퍼니' 대표이기도 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황정민 아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소속사 사장님?" "둘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수수하게 생겨서 황정민씨랑 잘 어울려요" "와 부럽다 황정민 너무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왼쪽)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캡처, (오른쪽)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