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규현과 서현의 키스신이 공개됐다.1월 20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열린 창작뮤지컬 <해를 품은 달> 프레스콜에는 김다현, 전동석, 슈퍼주니어 규현, 린아, 정재은, 소녀시대 서현, 강필석, 조휘 등이 참석했다.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2012년 시청률 40%를 넘긴 김수현, 한가인 주연의 MBC 드라마를 뮤지컬로 재해석한 작품. 가상의 왕 성조 치세 조선시대 태양 운명을 타고난 훤과 달의 운명을 타고난 연우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극중 훤과 연우를 각각 연기한 규현과 서현은 결혼식 장면을 선보였다. 특히, 이 과정에서 규현이 서현에게 수줍은 입맞춤을 하며 풋풋한 애정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를 품은 달 서현 규현 키스신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를 품은 달 서현 규현 잘 어울린다”,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해를 품은 달 서현 규현 입맞춤 아이돌끼리 이래도 돼?”, “해품달 꼭 봐야지~”, “해를 품은 달 서현 규현 대박 캐스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2013 한국뮤지컬대상에서 9개 부분 최대 노미네이트, 작곡상(원미솔), 남우신인상(전동석)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창작뮤지컬로 자리매김 했다.
한국의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미학을 보여준 무대, 조명,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과 안무들이 초연 당시 언론과 관객들로부터 수많은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지난 18일 막을 올린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오는 2월 23일까지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해를 품은 달 서현 규현, 사진=연합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