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콜이 카라에서 탈퇴하는 가운데 일본 앱게임 카라 단체사진에서 니콜이 삭제됐다.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안드로이드 앱게임 ‘아이 러브 뮤직(I Love Music)’은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타이틀 화면에 표시된 카라 단체 사진에서 니콜을 뺐다.

    ‘아이 러브 뮤직’ 앱은 DSP미디어 소속 가수 카라, 레인보우 등의 곡에 맞춰 즐기는 3D 리듬액션 게임.

    반면 해당 앱을 제외한 카라 공식 홈페이지 등에는 아직 니콜의 사진이 남아 있다.  하지만 오는 16일 니콜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 니콜 사진이 삭제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14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7년여 간 카라의 멤버로 함께 동고동락 해 온 멤버 니콜이 2014년 1월 16일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된다. DSP는 계속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니콜의 향후 활동에 격려와 응원을 보낸다”며 니콜 카라 탈퇴를 공식 발표했다.

    니콜 사진삭제에 네티즌들은 “니콜 사진삭제 너무하다”, “니콜 카라 탈퇴 솔로 활동 성공할 수 있을까”, “니콜 사진삭제 계약이 끝나기도 전에 벌써부터…”, “니콜 카라 탈퇴 너무 아쉬워”, “니콜 사진삭제 일본 참 빠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니콜 사진삭제=I Love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