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2일> 김주혁이 마이크를 들고 깨방정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등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1박2일) 측은 3일 김주혁의 댄스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기상악화로 돌발여행이 펼쳐졌고 눈을 찾아 지리산 뱀사골로 찾아 들어간 멤버들. 김주혁은 급조된 눈게임 3종 경기에서 궁극의 몸 개그를 펼치며 매력 포텐을 터트리며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기다리던 저녁식사 복불복 게임이 펼쳐진 가운데메뉴를 본 김주혁은 “저거 다 내가 좋아하는 건데..”라며 입맛을 다셨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게임이 펼쳐졌고, 그 결과 김주혁은 큰 결단을 내려야만 했다는 후문이다.

    김주혁은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게 두 가지 있어. 노래 부르는 것과 냉탕에 들어가는 것”이라면서 담담(?)한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 음식 앞에서 마이크를 들고 누구보다 더 발랄하고 깜찍한 깨방정춤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김주혁을 들썩이게 만든 저녁식사 복불복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과연 김주혁은 행복하게 저녁식사를 마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주혁 깨방정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뭔가 기쁨과 환희의 춤사위 같은데~진짜 해맑다!”, “김주혁 깨방정춤 나오면 꼭 플짤로 만들어서 두고두고 볼테닷ㅋ”, “남다른 자세와 자태가 돋보이네~김배우의 가무 기대하겠어요”, “아 저 표정 봐~손 각도 어쩔거야~ 너무 귀엽다”, “국민영구 가고 깨방정 오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1박2일>의 돌발여행 2편은 오는 5일에 방송된다.

    (김주혁 깨방정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