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우가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종영 소감을 전했다.

    정우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마지막회가 방송된 직후인 28일 오후 11시 8분경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응답하라 1994'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응답하라 1994' 종영 소감과 함께 시청자들, 함께 연기했던 배우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쓰레기'라는 인물을 만나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분에 넘치는 사랑에 그저 감사하다는..고맙습니다라는 말밖에 생각나지 않습니다.
     
    뒤에서 묵묵히 '응답하라 1994'를 빛나게 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들, 멋진 스태프분들 그리고 성동일 선배님과 이일화 선배님. 

    우리 쩡이~ 멋진 칠봉이~ 성균이~ 호준이~ 바로~ 예쁜 막내 도희까지.. 그리고 함께한 모든 배우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어 그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013년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잘~자'"라고 새해 인사를 덧붙이며 글을 맺었다.

    정우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주연 쓰레기 역을 맡아 그동안 숨겨왔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구수한 사투리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옆집 오빠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응답하라 1994' 마지막회에서는 그 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해왔던 성나정(고아라)의 남편 김재준이 쓰레기란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사진 출처=tvN 응답하라 1994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