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종영이 단 2회밖에 남지 않은 가운데 남편에 대한 결정적 힌트가 발견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응답하라1994 나정이 남편 종결'이라는 제목으로 '응답하라 1994' 방송 화면을 캡처한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을 보면 나정(고아라)이 엄마(이일화)가 "그래도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 둘이 인연이라면 결혼 안 하겠나"라고 말하고 있다.
    이어 등장한 캡처에서는 병원에서 나정이와 통화를 하고 있는 쓰레기(정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정우 옆에는 어떤 하얀색 수건이 걸려있는데, 수건에 '인연입니다'라는 자수가 놓여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1994' 제작진이 나정이의 남편에 대한 복선을 디테일한 소품을 통해 나타냈다는 것.
    나정이 남편 종결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이런 디테일이 응사, 응칠 대박나게한 듯" "어떻게 이렇게 까지?" "이거 찾아낸 사람도 대단하다" "응사 2회밖에 안남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4' 18회에서는 나정과 헤어진 쓰레기가 엘리베이터 앞에 서있던 나정이와 칠봉(유연석)이와 마주치며 방송이 끝나 향후 세명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 출처=온라인커뮤니티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