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이 형이 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 출연한다.
25일 케이블채널 tvN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될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밴드 장기아와 얼굴들의 하세가와 요헤이(이하 양평이 형)이 깜짝 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방송될 '감자별'에서는 수영(서예지)이 남자친구 장율(장기하)의 밴드 일원이 되어 한 무대에 서는 일화가 그려진다.
무대에 한번 서보고 싶다는 수영의 짧은 부탁에 장율은 수영에게 리코더 연주를 제안하며 짧게라도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빼어난 미모 덕에 수영은 짧은 등장만으로도 홍대 여신으로 등극하며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질 예정이다. 수영의 무대를 꾸미기 위해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들이 특별출연하게 된 것.
'감자별'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들이 특별 출연해 이번 에피소드를 빛내줬다. 특히 요즘 대세인 멤버 양평이 형이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같은 소식과 함께 tvN은 방송에 앞서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된 서예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예지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원피스를 입고 다소곳이 리코더를 연주하고 있다. 또한 최근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양평이 형이 뚱한 표정으로 기타를 연주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어 "최근 '감자별'에서 물 오른 미모로 주목 받고 있는 서예지의 매력을 100%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니 방송을 꼭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양평이형 감자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연예인 다됐네", "양평이형 봄날이에요~", "양평이형 표정 왜저래 ㅋㅋ", "양평이형 감자별 기대되네요~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