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컬그룹 베베미뇽의 벤이 케이블채널 tvN '퍼팩트 싱어 VS' 사상 최고 점수를 달성했다.
    20일 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된 '퍼펙트싱어 VS'에서 벤은 이선희의 '인연'을 불러 '98.548점'이라는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드림싱어팀 4번째 주자로 나선 벤은 가수군단 홍진영과 이선희의 '인연'으로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쳤다.
    벤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감동과 실력 두 마리 토끼를 다 잡ㅇ며 '리틀 이선희'라는 별칭을 얻게됐다.
    벤은 "데뷔한 지 4년 차다. 사실 그동안 이렇게 노래할 수 있고,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었다. 오늘 이 무대가 나에게는 정말 큰 기회다"라며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98.548점 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한 벤은 안타깝께도 그가 속한 드림싱어 팀이 아닌 가수군단이 최종 승리해 '퍼펙트 싱어'에 도전하지 못했다.  
    방송 직후 벤은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있다.
    한편, 벤은 지난 2010년 베베미뇽으로 데뷔해 '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 '잘해준 것밖에 없는데'와 솔로곡' 있을 때 잘할걸' '오늘은 가지마' 등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사진 출처=tvN 퍼펙트 싱어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