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왼쪽)아이유 뮤직비디오 (오른쪽) 장기용
    ▲ (왼쪽)아이유 뮤직비디오 (오른쪽) 장기용
    아이유의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뮤직비디오 속에서 아이유의 상대로 호흡을 맞춘 장기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일 아이유 3집 리패키지 앨범이 공개됨과 동시에 신곡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는 '분홍신'의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연애 초기의 연인간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따뜻한 기법으로 풀어냈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유는 노래 제목처럼 연인을 그리워하며 금요일이 되길 기다리는 사랑스러운 여주인공을 맡았다. 아이유의 상대역으로는 장기용이 출연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유의 상대역을 맡은 장기용은 지난 2012년 모델로 데뷔했다.
    장기용은 서울컬렉션 12 S/S 로리엣, 이재호 모델 등 런웨이에 서며 모델로서의 경험을 탄탄히 쌓아왔으며, 또한 각종 잡지 모델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는 92년 생으로 올해 만 21세이며, 현재 케이플러스 모델 컴퍼니 소속이다.
    아이유의 '분홍신'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장기용은 187cm의 장신의 키와 완벽한 비율, 훈훈한 외모 등을 과시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진 출처=(왼쪽)로엔엔터테인먼트, (오른쪽) 케이플러스 모델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