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응답하라 1994'의 정우와 '응답하라 1997'의 정은지가 함께한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4일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에는 "쓰레기와 시원이의 만남! 카디건은 물론 상처도 붕대도 멋진 레기와 반가워서, 귀여워서 자꾸 웃게 만드는 성시워이~"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우와 정은지가 다정히 어깨를 맞대고 서서 귀여운 브이 포즈를 선보이며 활짝 미소 짓고 있다.
    특히, 상처 난 얼굴과 붕대가 감긴 손으로 교복을 입고있는 풋풋한 정은지의 옆에서도 밀리지 않는 귀여운 표정과 포즈로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 '응답하라 1994' 16화에 깜짝 등장해 극중 쓰레기와 코믹 난투극을 벌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산병원으로 내려가게 된 쓰레기(정우)가 버스에서 '응답하라 1997'의 성시원(정은지), 윤윤제(서인국), 모유정(신소율), 방성재(이시언)과 마주치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또한 17화에서도 성시원과 윤윤제가 성나정의 윗집에 사는 컨셉으로 재등장 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우 정은지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남매 보기 좋다" "아 응사때문에 진짜 엄청 웃었네" "둘이 만나도 엄청 웃길듯" "아 정우 너무 설레인다" "둘이 거친 입담 너무웃김ㅋㅋ"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응답하라 1997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