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이지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와 국내에서 가장 핫한 클럽 옥타곤이 만났다.

    5일 강남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되는 <푸에르자 부르타 X 옥타곤 콜라보레이션 파티>는 국내 최초로 공연과 함께 진행하는 클럽파티로 <푸에르자 부르타> 배우들의 댄스 쇼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쇼케이스 일자를 기준으로 <푸에르자 부르타> 입장 팔찌를 찬 사람은 12월 24일, 31일을 제외한 목, 금, 토요일에는 [옥타곤] 입장이 가능한 이색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선하고 독특한 공연으로 젊은 관객층을 사로잡은 <푸에르자 부르타>는 월드클래스 TOP 12위에 랭크된 서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클럽, 옥타곤과의 콜라보파티. 관련업계 관계자는 “무대와 객석을 경계를 허문 독특한 공연답게 클럽이라는 자유롭고 트랜디한 장소에서 새로운 관객층을 공략하는 좋은 본보기”라고 말했다.

    한편, <푸에르자 부르타>는 지난 11월 28일 여의도 63시티에서 진행한 [제 2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뮤지컬 부문 외국작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연말 수많은 라이선스 작품들 사이에서 무대와 객석의 경계가 없는 신선한 인터랙티브 퍼포먼스로 호평 받은 <푸에르자 부르타>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형 공연인 점이 강점이다.

    크레이지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내 FB빅탑시어터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