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2NE1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NE1의 신곡 '그래워해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2NE1의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뉴는 바로 CL(씨엘)이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공개된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에서 씨엘은 욕조에 앉아 상의를 탈의한 뒷모습과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채 앉아 있는 등 포즈를 취하며 애절하고 쓸쓸함을 담은 감성 연기를 펼치고 있다.
특히 씨엘은 해당 장면에서 늘씬한 다리와 매끈한 피부 등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씨엘의 누드를 예고하며 "씨엘의 이번 누드 장면은 섹시함을 내세우기보다는 여성의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슬픔이 교차되는 장면으로 한 장의 예술 사진을 보는 듯한 신비스러운 장면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2NE1 그리워해요 뮤비를 접한 네티즌들은 "몸매 대박이다" "와 진짜 씨엘 몸매 장난없네" "그리워해요 뮤비 너무 잘만들었다" "와 얼마나 굶었을까" "저런 몸매 정말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오는 22일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를 통해 '그리워해요'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내년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을 찾아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출처='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