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근석, 아이유 주연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는 지난 20일 첫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1회을 무료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아쉽게 첫 방송을 놓친 시청자를 위해 곰TV가 마련한 팬 서비스.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는 잘생긴 외모와 매력을 가진 독고마테(장근석)가 10명의 여자를 사로잡는 과정에서 진짜 남자로 성장하는 이야기다.여성 시청자라면 한 번쯤 꿈꾸는 로맨스를 타입 별로 보여 주며, 남성 시청자들도 여자들이 원하는 연애를 파악할 수 있다. 각기 다른 자신만의 노하우를 가진 여성들이 인맥을 형성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읽는 성공 방법을 전수한다.
이날 첫 방송된 <예쁜 남자>에서는 독고마테(장근석)가 대한민국 상위1% 여자 잭희(소유진)를 대상으로 첫 번째 유혹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독고마테를 학창시절부터 짝사랑해 온 김보통(아이유)도 함께 소개됐다.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예쁜 남자> 1회는 전국 일일 기준 6.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곰TV는 <예쁜 남자> 서비스와 함께 드라마 주인공 주요작품 <미남이시네요)>, <최고다 이순신>을 무료로 서비스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