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사나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2013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모델로 장혁이 발탁되어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여성 제품이 주를 이루는 골든듀가 남성 배우를 모델로 선정한 것은 이번이 최초라고.

    이번 화보 촬영에서 장혁은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보여주던 강인한 모습과는 달리 부드러운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배우 장혁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골든듀의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주얼리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또한 댄디한 스타일링과 함께 골든듀를 상징하는 라벤더 색상 선물 상자를 들고 있는 모습을 연출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기 위해 기다리는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 여성들의 여심을 흔들었다. 

    훈훈한 비주얼에 부드럽고 따뜻한 미소를 선보이며 촬영 현장에 있었던 모든 여자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진행한 브랜드 관계자는 "그 동안 장혁씨가 보여줬던 남성적 이미지와는 달리 이번 골든듀 촬영에서 보여준 부드럽고 다정한 남성의 이미지가 색다른 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장혁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로맨틱한 남자의 부드러운 모습을 선보인 장혁의 화보는 12월호 패션 잡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출처=데크 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