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적 남성복 시장 탈피, 어번 유틸리티 캐주얼웨어 제안




  •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가 
    2014년 S/S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론칭하는
    남성복 [탑기어]가 모습을 드러냈다. 
    케이브랜즈는 
    어번 유틸리티 남성 캐주얼 [탑기어]의 론칭에 앞서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삼성동 JKB컨벤션홀에서 
    유통업계 바이어를 비롯한 관계자들을 초청해 프레젠테이션을 갖고
    내년에 약 17개의 매장을 오픈,
    6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케이브랜즈는 올 초
    영국 BBC의 세계 최대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탑기어]
    웨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사업 준비에 착수했다.

    국내에서도 케이블 채널 XTM에서
    [탑기어코리아 시즌]을 방영, 친숙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케이브랜즈는 현재
    캐주얼 브랜드 [겟유즈드]와 [닉스], 
    여성복 [머스트비], [바닐라비]를 전개하고 있으며,
    SPA 브랜드와 컨템포러리가 주를 이루는
    한정적 남성복 시장에 좀 더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유틸리티 감성의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