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도 지드래곤 YG식권

    2013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중간점검 현장이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선상파티 콘셉트로 중간점검이 진행된 가운데, 각자 개성있는 파티룩으로 등장한 출연진은 [무도나이트] 이후 처음으로 전원이 한자리에 모여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가요제 본공연 2주를 앞두고 진행된 팀 별 공연 준비 진척 상황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환상의 팀워크로 빠른 진행 상황을 보이는 팀이 있는가 하면, 진척 상황을 좀처럼 알 수 없는 팀도 있다.

    도무지 속을 알 수 없는 김C 때문에 몸서리치는 정준하부터 장기하와 얼굴들을 집합시킨 하하의 속사정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속마음 토크에서는 파트너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들어본다. 파트너에 대한 불만을 털어놓는가 하면 예상치 못 한 폭로전이 난무하기도 했다.

    특히, 정형돈은 특유의 밀당 파트너십을 나누고 있는 지드래곤의 실체를 폭로하고 [형아 바라기] 지드래곤의 멱살까지 잡으며 분노했다는 후문이다. 장기하는 하하와의 단합대회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그들이 속한 팀 [세븐티 핑거스]의 속사정을 털어놓았다.

    가요제 중간점검의 하이라이트는 본공연 무대 순서를 정하기 위한 팀별 장기자랑. 유재석 유희열은 저질 가창력을 뽐내 폭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보아는 트로트 실력을 뽐냈다. 파티의 대미를 장식할 애장품 교환 타임에는 지드래곤이 야심차게 YG 식권을 내놓아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무도 지드래곤 YG식권 쟁탈전과 2013 자유로 가요제의 중간점검 현장을 담은 MBC <무한도전>은 19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무도 지드래곤 YG식권,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