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모바일명함-APP서 고객예약 접수
  •  

  •  

    올 상반기 매월 차별화된 기능을 개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하시스(대표 황영호)의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이
    뷰티숍에서 꼭 필요로 했던 [예약 연동 서비스]를 오픈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헤어짱 & 뷰티짱은
    [헤어짱-뷰티짱 회원 매장 고객은 어디서든 쉽게 예약한다]는 모티브로
    [블로그 예약 위젯배너],  [모바일 명함] 등을 개발, 공개하며
    뷰티숍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실천에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로그 예약 위젯배너]
    헤어짱 & 뷰티짱 회원 매장의 블로그에 예약위젯코드를 발행하여
    배너를 설치하고, 매장 블로그를 방문한 고객이 배너를 클릭하여
    손쉽게 원하는 일시에 예약을 접수할 수 있도록 한다.

    접수된 예약 리스트는 헤어짱 & 뷰티짱 프로그램 내 예약현황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며,
    예약 접수 고객이 기존고객인지, 신규고객인지 확인할 수 있다.


  •  

    또한 [모바일 명함]은 매장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대체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으로 매장의 모든 정보가 담긴 URL을 통하여
    고객은 매장의 기본 정보는 물론,
    예약하기, 1:1 상담하기, 전화걸기, 위치보기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명함]은 매장에서 문자 마케팅 시
    하단에 URL 첨부로 활용하거나, 블로그 포스팅 시 URL 삽입,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PC폰 이용 시
    신규고객 대상 전화수신의 경우 자동 URL 문자발송 등으로 활용된다.

    이외에도 헤어짱&뷰티짱 회원 매장의 고객들을 위한
    고객용 APP [마이짱]에서도 매장 예약은 물론,
    매장 발급 쿠폰 확인, 1:1 상담, 포인트 및 선불,
    회원권 사용내역 조회 등이 가능하다.  


  •  

    [마이짱]의 경우, 매장 활용도가 높아 지난 6월 21일
    정책방송 KTV를 통해 생활 속 편리한 스마트폰 어플 사례로
    방송된 바 있기도 하다. 

    [모바일 명함], [블로그], [마이짱] 등을 통해
    고객이 예약한 내역은 모두 헤어짱 & 뷰티짱 프로그램과 연동돼 
    실시간으로 예약현황판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 접수 즉시 관리자에게 문자 발송돼 예약고객관리에 효과적이다.

    한편, (주)하시스 측은 올 하반기에도
    매주 회원사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기능을 개발, 공개할 계획이며,
    기존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되는
    획기적인 아이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출처 = 하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