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매장용 어플 [짱어플]과 고객용 어플 [마이짱]을 출시하며,
미용업계에 최신 트렌드에 맞춘 스마트한 고객관리를 전파해온
(주)하시스(대표 황영호)가 또 한 번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6월 21일 방영된 한국정책방송 KTV [대한민국의 희망, 창조경제]에서
[손안의 큰 세상, 애플리케이션 시장]이라는 기획 하에
[짱어플]과 [마이짱]의 미용실 속 활용 사례가 소개된 것.
[대한민국의 희망, 창조경제]는 새 정부가 들어서면서
연일 화두가 되고 있는 [창조경제]를 조명하고자
다양한 경제적 이슈, 현안 등을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향후 국가 기록으로도 보관될 예정이다.
이번 촬영은 [짱어플]과 [마이짱] 활용으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야탑점에서 이뤄졌다.
스마트한 접객 프로세스 촬영으로 진행,
실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과의 인터뷰를 통하여 생생한 현장 반응을 전했다.
또한 KTV 기자가 현장에 나가 고객용 어플인 [마이짱]으로
직접 매장을 검색해 예약하고,
쿠폰을 발급받으며,
체험을 통해 몸소 편의성을 느껴보는 시간도 가졌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야탑점 김미영 점장은
“어플 도입 후 매장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이 상승된 것은 물론,
고객들의 편의성도 높아져 매출상승효과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또 어플로 직접 미용실 방문 체험을 해본 KTV 측은
“유행에 맞춰 서비스 산업도 진화하고 있다”며
“예약부터 결제까지 하나의 앱으로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은 시간과 돈을 절약하며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다”고 평했다.
한편, 고객상담과 고객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매장용 어플 [짱어플]과
고객용 어플 [마이짱]은 하시스의 뷰티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브랜드
헤어짱과 뷰티짱 회원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사진출처 = 하시스인터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