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의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이 매장 경영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부터 회원사의 경쟁력을 높이려고 [밀착관리] 정책을 세운 헤어짱은 [지역 책임제]를 도입, 지역별로 전담 책임인력들을 배치해 보다 적극적으로 응대함으로써 헤어짱 회원 매장 경영 활성화에 일조하고 있는 것.
본사에서 관리하는 서울/경기 지역은 △서울경기동부 △경기남부 △서울경기북부 △서울경기서부로 구분, 책임별로 담당 시와 구를 밀착관리하고 있으며, 그 외 지역은 지사와 SBO를 통하여 관리된다.
부산 지사를 비롯한 SBO는 대구, 광주, 충남, 충북, 경남, 전북, 전남, 대전, 울산, 강원 등 대표 광역시도에 16개가 운영되고 있다.
헤어짱은 현재 지역 책임들을 통한 [정기적인 방문관리]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회원사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 담당 책임들이 직접 유선상담 및 방문상담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매월 둘째, 넷째주 화요일에 헤어짱 성남 본사에서 [프로그램 활용법] 정기 교육을, 지역별로 [고객관계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한다.
헤어짱 측은 “헤어짱 프로그램을 매장에 맞게 제대로 활용한다면 매출 상승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매장에서 헤어짱을 통한 고객마케팅, 직원관리 등 비법들을 공격적으로 전수하여 좀 더 많은 매장에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헤어짱 각 지역 책임에 대한 정보는 헤어짱닷컴(www.hairzzang.com) 온라인홍보실 내 헤어짱 지역 책임 안내 또는 헤어짱 고객지원센터(080-2580-009)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 = 하시스인터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