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의 미용실, 피부미용실, 네일숍 등
뷰티숍 고객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헤어짱-뷰티짱이
뷰티숍에 최적화된 신기능 탑재로 1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헤어짱-뷰티짱은 뷰티숍 마케팅 다양화를 위하여 [CSI(고객만족도 조사)], [모바일 명함], [블로그 예약 연동] 등 세 가지 기능을 추가, 보완함과 동시에 매월 뷰티숍에 최적화된 기능을 위한 신기능을 오픈한다.
먼저 고객만족도 조사인 [CSI]는 매장의 고객만족 상태를 측정하고,
이를 데이터로 분석해 결과에 따라 매장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단골고객화 시키는데 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헤어짱-뷰티짱이 내세운 [CSI]는 매장에서 직접 설문을 작성해야 하는 여타 프로그램과는 달리 종합만족도, 매장만족도, 서비스만족도, 시술만족도 등 타입별로 설문문구를 제시하고 있어
매장에서 쉽게 만족도 조사를 시행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모바일명함]은 짧은 URL 속에 매장의 정보를 담고 있으며,
전화걸기, 예약하기, 매장위치보기, 문의하기 등이 가능하고, 헤어짱-뷰티짱과 연동돼 있다.
매장에서 문자 마케팅 시 하단에 삽입하여 활용 가능하며,
매장 비회원이 전화 시 자동으로 모바일 명함이 해당 번호로 발송 가능하다.
[블로그 예약 연동] 기능은 매장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에 예약위젯배너를
헤어짱-뷰티짱과 연동시켜 블로그에서 예약한 고객들을 프로그램 내에서도 자동으로 예약,
구분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일부 UI 개선 및 매장별로 최적화된 결산리포트를 볼 수 있도록 간편화시킨 간편결산 기능, 트래킹 기능 업그레이드 등 기능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하시스인터넷]





